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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많은 성공사례가 증명하는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 봄 상담센터 개인회생 1:1 고객 맞춤 전략 작성일 20-04-23 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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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많은 성공사례가 증명하는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 봄 

상담센터 개인회생 1:1 고객 맞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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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뢰인 김모씨는 떡볶이 사업을 위해 은행에서 대출을 받았지만, 생각만큼 사업이 풀리지 않았고 사업 운영비(직원 월급, 월세, 광고비)는 대출금으로 어떻게든 충당을 하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순이익은 커녕 손해만 보게 되어 결국 김모씨는 개인회생 절차를 밟아 채무를 상환하고자 결심한다.


개인회생 제도는 과도한 빚을 합법적으로 탕감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신청자격도 까다롭고 절차가 복잡하여 일반인 혼자 스스로 진행하는 것이 무척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 봄 상담센터 이수학 대표변호사는 “위 사례 속 김모씨의 경우 자영업자로서 꾸준한 소득이 적지만 계속 발생하였고, 채무에 비해 적은 편이라 개인회생을 진행하기에 무리가 없었다. 다만, 개인회생 진행하기 6개월 이전 채무가 급격하게 늘어 이를 소명하는 것이 조금 까다로웠고 보정명령이 다른 분들에 비해 많이 나왔다. “며 사건의 진행에 대해 설명했다.


하지만 김모씨는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 봄 상담센터에서 개인회생을 진행하여 3년간 전체 채무액의 85%를 탕감 받게 되었고, 현재는 개시결정이 내려져 성실하게 남은 변제금을 납부 중이라고 말했다.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 봄 상담센터 이수학 대표변호사는 “저희 법무법인에 사건을 의뢰한 의뢰인 중에는 기존에 다른 대리인을 통하여 사건을 진행하다가 문제가 발생하여 대리인을 교체한 경우도 종종 있다”며 “이러한 의뢰인들 중에 기존 대리인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듣지 못하여 부적절한 대응을 한 결과 예상하지 못한 불이익을 겪다가 저희 법무법인을 통해 사건이 잘 해결된 사례가 많다”고 전했다.


특히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 봄 상담센터는 대한변호사협회에 도산전문분야로 등록된 도산전문변호사가 사건의 전 과정을 함께하면서 의뢰인에게 가장 효율적인 진행전략을 제공하며, 변호사가 직접 변호사 명의로 사건접수부터 전 과정을 확실하게 진행한다.


또 직접 내방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화상담, 카카오톡 상담 등 간편한 방법으로도 사건접수가 가능하다. 더 많은 정보는 법무법인 테헤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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